우상 문화 막는 성전

Spread the love

1.우상 문화 막는 성전

고린도전서 8:1-13 / 우상의 제물에 대하여는 우리가 다 지식이 있는 줄을 아나 지식은 교만하게 하며 사랑은 덕을 세우나니 (1)

♬ 찬송가 208장 내 주의 나라와 (통일 246)

 

주일날 예배드릴 때 기도가 되어질 정도로 천천히 호흡을 들이쉬어야 됩니다. 이것을 하루 종일 할 수 있다면 흑암 망대를 무너뜨리는 굉장한 영적인 힘이 생깁니다. 우상 숭배하는 사람들은 틀린 것을 붙잡고 기도합니다. 네피림 충만한 이들이 만들어낸 우상 문화로 인해 정신병자는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막는 성전을 만들어야 합니다. 고린도교회는 시장에서 파는 우상 제물을 먹는 일로 다투었습니다. 이들의 신앙이 우상 막는 시스템은 없으면서 우상 제물로 분쟁하는 수준이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응답할 수밖에 없는 정확한 언약을 잡아야 합니다. 그리고 세상을 살릴 만큼 영적 성장이 일어나야 됩니다. 지금이 후대를 영적 전쟁에서 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우리는 성전 건축 후에 전 세계 문 닫는 교회를 살려내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이 응답하실 수밖에 없는 성전은 어떤 성전일까요?

1. 영원한 언약이 있는 성전

성전에는 지성소와 언약궤가 있었습니다. 성소에는 세숫대, 떡 상, 등대가 있고, 그 위에 생명을 의미하는 기름을 바릅니다. 예수께서 처형되는 날 지성소와 성소 사이의 휘장이 찢어진 것은(히 6:19) 막힌 담을 무너뜨린 것을 의미합니다. 누구나 와서 은혜받을 수 있는 성전을 지어야 합니다.2. 세 가지 뜰이 있는 성전
성전에는 치유 받을 사람들이 기도할 수 있는 기도의 뜰, 렘넌트를 서밋으로 키우는 아이들의 뜰, 237 나라가 올 수 있는 이방인의 뜰이 있어야 합니다.3. 망대가 있는 성전
망대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대로를 수축하고, 만민이 올 수 있도록 기를 들어야 합니다.(사 62:6-12) 그리고 세 뜰이 24, 25, 영원히 있게 해야 합니다. 사람 살리는 플랫폼을 만들면 빛을 가진 파수대의 역할을 하게 되고, 사람들이 와서 하나님과 소통하는 안테나를 가지고 가게 됩니다.렘넌트에게 7망대를 가르칠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237 지도자가 찾아왔을 때 볼 것이 있고 먹거리도 있는 교회, 병든 자들이 와서 기도하며 쉴 수 있는 교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기도]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간도 새 은혜와 새 능력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성구암송] 요한복음 5:24 [성경읽기] 창세기 13:1-18

2023.06.11. 임마누엘교회 2부

 

2.우상 문화를 막는 성전

우상 문화와의 전투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우상 문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람들은 잘못된 것을 숭배하고, 그것을 따르며, 그것에게 기도합니다. 이러한 우상 문화는 영적 전쟁에서 우리의 적이 되어 서로를 분열시키고, 옳은 길에서 돌아서게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이 우상 문화를 막는 성전을 건설할 책임이 있습니다.

성전 건축의 중요성

우리가 세상에 세우는 성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세워져야 합니다. 이 성전은 언약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며, 영적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성전은 우리의 영적인 삶을 이끌고, 세계의 빛이 되어야 합니다.

성전의 특징

  1. 영원한 언약이 있는 성전: 성전은 하나님의 언약과 약속을 기반으로 세워져야 합니다. 이는 우리의 영원한 희망과 확신의 근간이 되어야 합니다.
  2. 세 가지 뜰이 있는 성전: 성전은 치유와 회복의 공간인 기도의 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경험하고 자라는 아이들의 뜰, 그리고 모든 족속을 초대하는 이방인의 뜰이 있어야 합니다.
  3. 망대가 있는 성전: 성전은 사람들에게 빛과 희망을 전하는 망대를 가져야 합니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를 세계에 전하는 역할을 합니다.

언약 기도와 희망

언약 기도는 성전 건설의 시작입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지혜와 은혜를 받아 세계를 변화시키는 데 일조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믿음과 행동을 통해 하나님의 섭리를 이루는 성전을 세우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영원한 언약과 약속을 믿고, 세계를 변화시키는 성전을 세우는 데 힘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우리의 믿음과 희망을 주님께 바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세계에 전파하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구 암송

“내 주의 나라와 내가 선하게 여기는 것을 구하는 것이 먼저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6:33)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