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Spread the love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빌립보서 3:5-14 /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8)

♬ 찬송가 320장 나의 죄를 정케 하사 (통일 350)

 

우리는 하나님이 가장 원하시는 곳에 있어야 되는데 그것이 12 현장입니다. 중고등학교는 청소년 문화를 이끌 수 있는 망대를 만들면 됩니다. 초등학교는 그 주변에 있는 중직자 집에서 말씀운동을 하면 됩니다. 대학교는 교수와 교직원들을 활용하여 동아리를 파고드는 것입니다. 교회에서는 중직자를 망대로 세우고, 모든 청년을 망대로 만들어야 됩니다. 무당 현장과 공단에도 망대를 찾아 세우면 됩니다. 대도시의 경우 구를(區) 중심으로 재앙지대, 사각지대, 황금어장을 파고들면 됩니다. 이제 모든 렘넌트에게 망대를 만들어줘야 합니다. 특히 TCK는 237과 5천 종족의 망대가 됩니다. 또한 다민족·치유·서밋의 24 망대를 만들고, 237·치유·서밋을 할 수 있는 목회자를 세워야 됩니다. 문 닫는 교회에도 망대를 세워야겠습니다. 내가 이런 12 현장에 있지 않으면 자꾸 자기 성취로 가게 되고, 다른 숨은 동기가 생기게 되며, 경제적 어려움이 오게 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그리스도의 대사로 부르셨습니다.(마 10:40-42, 행 9:15, 빌 3:1-21) 그리고 우리는 그리스도의 증인(행 1:1), 하나님 나라의 일을 이루는 증인(행 1:3), 땅끝까지 가는 증인입니다.(행 1:8)

1. 원래 인간과 사탄
원래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져서 만물을 다스리도록 되어 있습니다.(창 1:27-28) 그런데 인간이 불신앙으로 하나님을 떠나버렸습니다. 그 결과 사탄이 만물을 움직이기 시작했고 재앙이 왔습니다.

2. 하나님 떠난 인간의 노력과 그리스도
하나님 떠난 인간의 노력은 전부 육신적인 심부름이기 때문에 결국 분쟁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처음에 창조되었던 원래의 사람으로 회복시켰습니다.

3. 영접과 변화
그리스도를 영접하면 구원받습니다.(요 1:12, 5:24, 롬 10:10, 10:13) 내 속에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생기, 하나님의 역사가 임하게 됩니다.(창 1:27, 2:7, 2:18) 이때부터 변화가 일어납니다.

237·치유·서밋은 기도로 가능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12가지 현장 – 청소년, 초등학교, 대학교, 중직자, 청년, 무당, 공단, 구, 모든 렘넌트, TCK, 다민족 치유 서밋, 목회자와 문 닫는 교회

[ 기도]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가장 원하시는 곳에 우리가 있게 하옵소서, 오직 그리스도와 하나님 나라와 땅끝까지 증인 되게 하옵소서. 237·치유·서밋 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하옵나이다. 아멘.

[성구암송] 요한일서 5:13 [성경읽기] 창세기 17:1-27

하나님의 뜻에 따라 이끄는 12가지 현장

하나님의 계획 속에

우리는 하나님이 원하시는 곳에서 서서야 합니다. 그것은 12가지 다양한 현장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장들은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원래의 계획과 인간의 타락

하나님은 우리를 창조하실 때 우리에게 권능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죄를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파괴하고 사탄의 통제 아래로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구원과 변화

그러나 우리는 그리스도를 통해 새롭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를 영접함으로써 우리는 하나님의 생명과 역사를 받고 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12가지 현장에서의 역할

우리는 다양한 현장에서 하나님의 뜻을 실현시켜야 합니다. 이는 청소년, 교육기관, 교회, 사회단체 등 여러 곳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각각의 현장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파하고 렘넌트로서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기도

하나님의 뜻에 따라 이끄시고 12가지 현장에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손길이 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데 동참할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러한 현장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계획을 이루는 중요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함께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고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헌신합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