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8일 금요일
요셉의 꿈
창세기 37:1-11 / 요셉이 꿈을 꾸고 자기 형들에게 말하매 그들이 그를 더욱 미워하였더라 (5)
♬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통일 542)
[문서 보기]
https://www.evernote.com/shard/s275/sh/fb72160f-1a50-f567-7667-42ea43548e3a/4vqT2SbLx5VPUsk6Ful7KwWZLIOKIBMbguL1eRFEtQnU8MyhDPbJfdnsnw
[동영상 보기]
하나님께서는 무엇 때문에 렘넌트들을 파수꾼으로 세우셨을까요? 파수꾼은 망대가(7) 필요합니다. 망대가 없으면 파수꾼을 할 수가 없습니다. 망대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기다리는 여정이(7) 있습니다. 이 망대는 세계복음화의 움직이는 망대이기 때문에 여정도 있고 이정표도(7) 있습니다. 모든 렘넌트들과 사명자들은 왜 7망대와 7여정, 7이정표를 기도해야 할까요? 그래야 누림이 가능합니다. 누림이 정확하면 잘 기다릴 수 있습니다. 도전도 정확하고 쉬워집니다. 왜 파수꾼의 기도를 해야 할까요?
1. 미리 보이는 CVDIP
미리 보이게 되는 것을 언약이라고 합니다. 절대 주권을 본 것입니다. 미리 가지게 되는 것을 Vision이라고 합니다. 비전을 보는 순간 하나님의 절대 계획이 보입니다. 미리 가지게 되면 미리 누림이 정확해집니다.(Dream) 하나님의 절대 언약이 보이는 것입니다. 응답도 없고 가지도 않았는데 미리 정복하게 됩니다.(Image) 절대 여정을 가는 것입니다. 아직 성공하지 않았는데 미리 성취하게 됩니다.(Practice) 절대 목표를 본 것입니다.
2. 생활 속에서 누리는 세 가지
생활 속에서 24 누려지는 것이 꿈입니다.(Dream) 생활 속에서 누리는 25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생활 속에서 누리는 영원은 하나님이 실제로 주시는 작품 속에 있습니다.
3. 실제로 매일 누림
이것을 실제로 꿈과 삶에 나올 정도로 매일 누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래를 생각할 때도 연결됩니다. 그래서 렘넌트들은 서밋 타임을 놓치지 말고 서밋 그릇을 준비해야 합니다.
세계복음화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기 때문에 서밋 자세를 갖춰야 합니다. 서밋 자세는 영원 속의 오늘과 평생 중의 오늘, 미래 속의 오늘을 보는 것입니다. 영원 속에서 오늘을 보는 사람은 상대를 쉽게 판단하지 않습니다. 억울한 일을 당해도 쉽게 답이 나옵니다. 응답이 많이 와도 감사하는 내용이 다릅니다. 이런 사람이 바로 렘넌트 요셉이었습니다
[기도]
전 세계 렘넌트들이 하루에 5분이라도 기도할 수 있도록 하나님이 축복해 주옵시며, 서밋 타임과 서밋 그릇, 서밋 자세를 갖추게 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성구암송] 마태복음 1:21
[성경읽기] 신명기 20:1-20
2024.03.16. 렘넌트전도학